검색
 
게시물 검색

찾기

Q&A

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.

  

이용안내 FAQ   [more]

  • [적립금] 적립금으로 구매시 적립기준 설정


    실 결제총액 기준 적립 (고객이 실제 결제한 정보를 기준으로 적립금을 지급합니다.)

           적립금 계산 시   백단위로  반올림하여 계산합니다.

     적립금 지급의 적용 기준은 주문의 실 결제 총액을 기준으로 합니다.
     단, 상품의 구매에 의한 상품별 구매 적립금은(상품 판매가의% / 원단위 적립 등)
     상품 판매가 기준으로 적립됩니다.
     배송비는 실 결제총액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 즉,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금이 적용됩니다.

     

    [실 결제총액 기준 적립 안내]
    - 상품 A : 판매가 10,000원 / 적립금 상품가의 1%
    - 상품 B : 판매가 20,000원 / 적립금 200원
    - 주문 시 쿠폰할인 5% / 적립금 사용 3,000원 시 회원등급 적립은 4% 적용
    - (10,000+20,000)-((10,000+20,000)*5%)-3,000 = 25,500(실결제 총액)
    - A상품 구매 시 상품 적립금 = 100 / B상품 구매 시 상품 적립금 = 200 / 합계 300
    - 실 결제 총액 대비 회원등급 적립 = 25,500*4% = 1,020
    - 실 결제 금액 = 25,500원 / 상품구매에 의한 적립금 = 300 / 회원등급에 의한 추가 적립 = 1,020원

     

  • [적립금] 적립금도 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
    적립금은 영수증 발행 제외 대상입니다.

     

    다른 지불수단과 함께 결제하여 할인 받으시는 경우에도 사용한 적립금이 제외된 금액만

     

    영수증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[적립금]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별도로 지정되어 있지 않으며 탈퇴하지 않는 이상 평생유지 됩니다.

     

    단, 탈퇴 후 재가입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
  • [적립금]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는 경우 적립금도 없어지나요?


   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 적립금도 환수가 됩니다.

     

    , 다른 상품 구매로 인해 적립금이 부족한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을 충전 등을 통해 환수 될 적립금 잔액이

     

    남아있어야 취소 접수된 주문금액이 환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• [적립금]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았어요.


    적립금은 '마이페이지'의 주문내용 배송 진행현황 상태가 '배송완료' 된 일자를 기준으로

     

    배송완료 3일 후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배송완료 3일 후 적립이 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• [적립금] 언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나요?


    적립금은 구매와 동시에 드리는 것이 아니라, 배송완료 3일 후에 적립이 됩니다.

     

  • [적립금]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?


    상품 구매 시 발생하며 회원님이 상품 결제 시 지불 수단에 관계없이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할인 수단입니다.

     

  • [기타관련]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
    일반 개인 소비자는 세금계산서 발급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 

    결제 후 사업자등록증에 이메일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적어 팩스 031-702-1984로 보내주신후

     

   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적어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 드립니다.

     

    (휴대전화 문자로 발행 안내 문자 발송)

     

  • [결제관련]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
   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대금결제는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적립금 등을 통해서

     

    지불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카드결제는 KCP전자결제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.

     

  • [주문/배송] 반품 시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

   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: 판매자 부담

    제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: 구매자 부담

     

공지사항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홈스타일링 2016-03-02
spring event 상세보기 2016-03-02
새봄맞이 포토후기 이벤트 2016-03-02
spring event! 2016-03-02
spring sale!! 2016-03-02
더보기

제휴이벤트

공지사항 목록
더보기

상품 사용후기

상품후기 목록
제목 작성일
만족 2019-11-11
만족 2019-05-01
만족 2019-04-30
보통 2019-03-27
보통 [1] 2019-03-08
더보기

상품 Q&A

상품문의 목록
스티커지 문의 입니다. 2019-12-04
친환경 포인트시트 우주여행 사이즈 문의 2019-03-05
천장 [2] 2018-11-22
질문이요.. 비밀글 2018-10-19
대리석 시트 비밀글 2018-09-07
더보기



시공후기

더보기

고객센터
장바구니
관심상품
오늘본상품
이전페이지

1899 - 3732
AM9~PM6
Top
Bottom

CS CENTER

1899-3732

AM 10 - PM 6 (LUNCH 12 - 1)
WEEKEND, HOLIDAY CLOSE
토,일,공휴일 휴무

BANK INFO

신한 100-013-815242
예금주 : (주)현대시트

COMMUNITY